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유프린트

close open

QUICK MENU

BANK INFO

  • 예금주 : 주식회사 북메이크
  • 국민은행
    214937-04-009404

CS CENTER

  • 031-1577-3669
  • 상담시간  08:30 ~ 17:30
  • 점심시간  12:20 ~ 13:20
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TODAY VIEW0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공지사항

          공지사항
          [공지] 2021년 추석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페이스북 트위터 카카오톡 
          작성자 등록일 2021-09-02 17:14:34 조회수 553

          유프린트 2021년 추석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


          안녕하세요. 유프린트 입니다.

          유프린트에서는 추석을 맞아 연휴기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


          연휴 기간 : 9월 18일(월) ~ 9월 22일(수)


          연휴기간 중에는 게시판 문의 글 답변 및 상담, 배송 등 모든 업무가 중단되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

          게시판은 열려 있으니 글을 남겨 주시면 연휴가 끝난 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  택배사 출고 마감 : 9월 15일(수요일)

          파일 확인 및 인쇄 제작 진행은 9월 17일(금요일)까지 가능하지만, 택배 출고는 9월 15일(수)까지만 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유프린트 주문 마감일 안내 :

          일반 소량 주문(일반명함, 엽서, 책갈피, 포스터) 

          - 9월 14일(화) 오후 5시까지 주문/결제 및 인쇄 파일에 문제 없을 경우.

          후가공, 대량 주문(후가공 명함, 리플렛, 포스터 대량) 

          - 9월 8일(수) 오후 5시까지 주문/결제 및 인쇄 파일에 문제 없을 경우, 9월 15일(수)에 택배 출고가 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택배는 출고 후 보통 1-2일 (영업일 기준)이 소요되나, 지역 및 물류상황에 따라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위 마감일 이후 주문 건부터는 제작은 진행되오나 택배 발송은 택배사 사정으로 인하여

         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23일 이후부터 이루어지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급히 제품을 꼭 받기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퀵으로 배송 받으시거나 유프린트에 직접 방문하셔서 수령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      유프린트 고객님.

         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북메이크도 연휴 기간 동안 충전하여 활기차고 풍성한 마음가짐으로 돌아오겠습니다.


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다음글 2022년 설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2022-01-21 14:24
          이전글 유프린트 택배비 인상 안내 2021-08-25 10:13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공지사항
         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수
          [공지] 제작 소요 일정 안내 2018.10.29719
          22 [공지] 2022년 설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2022.01.21126
          >> [공지] 2021년 추석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2021.09.02554
          20 [공지] 유프린트 택배비 인상 안내 2021.08.25360
          19 [공지] 2021 여름 휴무 안내 2021.07.26288
          18 [공지] 택배 파업 관련 배송 안내 2021.06.15270
          17 [공지] 르느와르 용지 단종 안내 2021.01.27428
          16 [공지] 2021 설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2021.01.27271
          15 [이벤트] 카드 & 엽서 덤 이벤트! 2020.12.15541
          14 [공지] 유프린트 2020년 추석 연휴 제작 스케쥴 안내 2020.09.15399
          13 [공지] 2020 여름 휴무 안내 2020.07.23443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